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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Article Scrap] 스마트 업무 관리 루틴 설정 방법

Moonyframer 2024. 9. 26. 19:1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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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s://www.msn.com/ko-kr/news/other/%EC%84%B1%EA%B3%B5%EC%9D%84-%EC%9C%84%ED%95%9C-%ED%8C%81-%EB%8D%94-%EC%97%B4%EC%8B%AC%ED%9E%88-no-%EB%8D%94-%EC%8A%A4%EB%A7%88%ED%8A%B8%ED%95%98%EA%B2%8C-%EC%9D%BC%ED%95%98%EA%B8%B0/ss-AA1rcT2Q?ocid=socialshare&pc=CNNDDB&cvid=ce32e61a1ad44e1bfff5a54ba44d0b5a&ei=22#image=1

 

성공을 위한 팁: 더 열심히 NO! 더 스마트하게 일하기

번아웃을 유발하지 않으면서도 최대한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면 좋지 않을까? 실제로 가능하다. 더 열심히 일하는 대신, 더 스마트하게 일함으로써 생산성과 성과를 높이면서 동시에 전반적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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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멀티태스킹 그만하기

- 모든 알림은 OFF

- 질문을 미루지 않기: 질문을 하거나 부서별 도움을 청하는 일을 마지막 순간까지 미루지 말고,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하는 것이 좋다. 이렇게 하면 나중에 겪을 수 있는 문제를 미리 파악하고 해결할 수 있다.

- 답장은 빠르게

- 부탁 거절은 빠르게: 만약 완료해야 할 중요한 작업이 있는데 동료가 관련 없는 프로젝트에 도움을 요청한다면, 자신의 가용 시간을 설명하는 것이 좋다. 우선순위를 이해하고 이를 어떻게 가장 잘 수행할지 아는 것은 경계를 설정하고 집중할 수 있게 도와주기 때문이다.

- 배움은 꾸준히: 계속해서 업무 분야의 기술과 지식을 업데이트하면 스마트하게 일할 준비가 잘 갖춰지게 된다. 예를 들어, 업무를 빠르게 처리해주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배우는 것도 한 방법이다.

- 혼자서 다 하지 않기: '위임의 기술'을 마스터하는 것도 중요한 능력이다. 통제광이거나 완벽주의자라면 쉬운 일이 아닐 수 있지만, 업무 분배나, 위임을 잘 하는 능력을 키우는 것도 더 생산적으로 일하는 열쇠가 된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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